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유재석 "몸값 2500만원? 행사 안 다닌지 20년, 돈 받고 사회도 안 봐" 해명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25 08:29 조회 12,113
기사 인쇄하기
유재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유재석이 자신의 행사 몸값이 2500만원이라는 주장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조세호는 유재석의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수상을 축하했다. 그러면서 "백상 수상을 해서 그런지 몸값이 오르셨나 보다. 행사비가 2500만원이라고 전국적으로 소개됐던데"라고 언급했다.

앞서 김구라가 진행하는 한 유튜브 채널 방송에서는 리포터 조영구가 운영하는 행사 에이전시를 방문해 실무자와 함께 연예인들의 행사비를 밝혔는데, 이 과정에서 유재석의 몸값이 2500만원선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다.

이에 대해 유재석은 "제가 행사를 안 한지가 20년 됐다. 저의 몸값을 저도 잘 모른다. 전혀 근거가 없는 이야기임을 알려 드린다. 오해 없길 바란다"고 직접 해명했다.

이어 유재석은 "가끔 제게 엄청난 금액으로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는 분도 있는데, 전 아는 분 밖에 사회를 보지 않는다. 그게 저의 철칙이다. 전 돈 받고 사회를 보지 않는다"라고 정확히 밝혔다.

반면 조세호는 "유재석이 안 하니 조세호도 안하나? 할 수 있지만, 조세호는 한다. 바로 콜 달라"고 다른 입장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