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눈물 흘려준 레인보우 멤버들 고마워"...지숙, 이두희와 결혼소감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6.30 12:45 수정 2020.06.30 14:03 조회 545
기사 인쇄하기
지숙 이두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레인보우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지숙이 프로그래머 출신 기업인 이두희와 오는 10월 결혼을 앞두고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지숙은 30일 자신의 SNS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면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도 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제 결정에 눈시울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겠다."고 팬들에게도 고마움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지숙과 이두희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지숙과 이두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지난해 10월 연애 사실을 밝혔다.

kykang@sbs.co.k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