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송지아 "코 성형수술→男연예인 3명 이상 대시받아" 솔직 입담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7.01 07:51 조회 20,920
기사 인쇄하기
송지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유튜버 송지아가 성형수술부터 남자 연예인에 대시 받은 경험까지 밝히며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송지아는 지난 6월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 배우 한예슬, 한채영 등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송지아는 유튜브 개설 8개월만에 구독자 33만명을 돌파한 유명 유튜버다.

이날 송지아는 "어릴 때부터 외모에 관심이 많았다"라며 학창 시절부터 남달랐던 외모에 대한 관심을 전하다가 코 수술 경험을 고백했다. 그는 "코 너무 예쁘지 않느냐. 고등학교 2학년 때 성형수술을 했다. 코만 했다. 눈은 아빠가 줬다"라고 밝혔다.

특히 송지아는 "연예인에게 SNS 메시지를 받은 적 있다던데"라는 MC의 질문에 셋 이상의 남성들에게 SNS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았다며 "누군지는 말 못하겠다. 핫한 여자는 이런 거 아니겠냐"라고 자랑했다.

송지아는 배우, 가수, 스포츠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의 유명인들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밝히며 "(연락 온 분과) 만난 적 있다. 몇 번 밥 먹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여기까지 하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