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타이틀 곡 뮤비 티저 오늘(3일) 자정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7.03 10:20 수정 2020.07.03 11:18 조회 479
기사 인쇄하기
아이린 슬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유닛 데뷔를 앞둔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3일 공개된다.

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아이린 슬기

타이틀 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이린&슬기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지난 6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과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메탈릭한 배경과 세련된 무드가 어우러진 이미지가 추가 공개됐다.

아이린 슬기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