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의리남 송승헌, 김영철 위해 '철파엠' 출연…20년 만에 라디오 나들이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7.13 16:46 수정 2020.07.13 16:52 조회 462
기사 인쇄하기
송승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송승헌이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에 뜬다.

송승헌은 오는 14일 오전 8시, SBS 파워FM(수도권 주파수 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한다.

송승헌은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남자 주인공 김해경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 드라마에 '철파엠' DJ이자 개그맨 김영철이 카메오로 출연했는데, 송승헌은 주연 배우로서 김영철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철파엠' 출연을 결정했다. 그가 라디오에 출연하는 건 무려 20년 만이다.

이번 방송은 드라마 제목에서 착안해 '아침 같이 드실래요?'라는 제목으로 꾸며진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송승헌이 라디오에 출연하는 14일 당일 밤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송승헌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의 비하인드 토크는 물론, '가을동화', '에덴의 동쪽', '마이 프린세스' 등 자신의 대표작에 얽힌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그가 예능에서 보여줬던 반전 모습, 진솔한 모습까지 나눠볼 예정. '철파엠' 제작진은 "오랜만의 토크 프로그램 출연이라 평소 보기 어려웠던 송승헌의 느낌을 제대로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와 '철파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