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김재우♥조유리, 홈쇼핑 콘셉트로 '올드보이' 재연…"카레보이"

작성 2020.08.11 00:24 조회 967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김재우가 영화 <올드보이> 속 한 장면을 재연했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홈쇼핑 출연을 앞두고 영화 <올드보이> 콘셉트를 시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우-조유리 부부는 홈쇼핑 출연을 앞두고 아이디어 회의를 했다. 조유리는 "<올드보이>에서 카레보이. 10년 동안 카레만 먹었던 울분을 낙지로 푼다"라고 제안했다.

김재우가 조유리에게 "먹는 걸 당신이 찍어 달라. 그걸 찍어서 PD한테 보내 달라"라고 말했다. 카메라를 든 조유리는 "'카레보이' 가자. 올드보이와 낙지가 10년 만에 만나는 거다"라며 도왔다.

이에 김재우는 상황극을 시도하며 "10년 간 카레만 먹었다. 그동안 먹고 싶었던 낙지볶음. 이맛이었어"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한편 스튜디오의 김재우는 "홈쇼핑 직전에 아내가 아이디어를 준다. PD한테 늘 픽스가 된다. 특이한 콘셉트로 촬영한 것들이 지금까지 다 아내가 준 거다. 저는 조유리의 페르소나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