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전소민, 차은우 등장에 "미남이시네요" 감탄…양세찬에는 "이 주꾸미는 뭔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22 17:52 조회 340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전소민이 차은우의 미모에 감탄했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게스트로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민은 갑자기 등장한 차은우에 깜짝 놀랐다. 그는 차은우에게 무슨 일로 온 거냐고 물었고, 차은우는 "런닝맨 하러 왔다"라고 답했다.

전소민은 차은우에 대해 "진짜 미남이시네요. 왜 이렇게 미남이세요?"라고 감탄했다. 그리고 이어 문빈과 산하가 차례대로 등장하자 전소민은 어쩔 줄을 몰라했다.

하지만 여전히 남은 자리 하나. 이에 전소민은 "자리가 5갠데 또 누가 오는 거냐"라고 했고, "어머, 오늘 무슨 날이에요?"라며 놀랐다. 그리고 곧 마지막 자리의 주인공이 밝혀졌다. 마지막 주인공은 양세찬.

양세찬이 등장하자 전소민은 "야 너 뭐야! 너 가. 너 뭔데. 뭔데 이 주꾸미는"이라며 아스트로의 등장과는 다른 반응을 보였다. 이에 양세찬은 "네가 언제부터 애들을 챙겼다고 그러냐. 나나 챙겨라"라고 핀잔했다.

이어 양세찬은 전소민에게 "어떤 그룹인지는 알지?"라고 물었고, 전소민은 "애스트로"라고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