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7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낭만도시' 정진운, 해변서 식스팩 공개...김상균의 낭만은?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0.10 15:56 조회 503
기사 인쇄하기
낭만도시

[SBS 연예뉴스ㅣ강경윤 기자] 예능 프로그램 '#낭만도시' 멤버들이 각자의 낭만을 찾기 위해 개별 활동에 나선다.

오는 1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낭만도시' 3회에서는 각자의 낭만을 찾아가는 정진운, 안우연, 김상균, 김국헌의 모습이 담긴다. 먼저 한 팀을 이룬 김상균과 김국헌은 아침 식사를 위해 브런치 카페를 찾고 김상균이 소유한 낭만 카드로 풍성한 아침 메뉴를 주문하는 플렉스를 보인다.

김상균은 "브런치 후 나가서 또 먹고 계속 먹고 충분히 배가 차면 운동을 해야겠다"라며 '먹균이' 본능을 보이는 한편 햄버거를 맛보던 중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화가 나게 된다.

비슷한 시각, 태닝을 위해 해변가를 찾은 정진운은 식스팩 복근이 돋보이는 완벽한 피지컬을 선보이며 모래밭에 누워 사진을 찍는 등 자신만의 여유로운 낭만을 완성한다. 오색찬란한 갈대로 가득한 메모리 하우스 카페를 찾은 안우연은 야외공간을 거닐며 힐링의 시간을 보낸 뒤 정진운과의 영상 통화로 각자의 시간을 공유한다.

다른 쪽 해변가에 나타난 김상균과 김국헌은 바다 사진을 찍으며 풍경을 즐기던 중 정진운이 보낸 사진을 보고 극적으로 마주치게 된다. 세 사람은 마치 각자 여행을 떠나 우연히 만난 것처럼 상황극을 펼치며 예능감을 뽐낸다.

한편 정진운, 안우연, 김상균, 김국헌이 태국을 여행하며 자신만의 낭만을 찾아가는 여행 예능 '#낭만도시'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왓챠, Rakuten Viki, HK myTV Super, ODC를 비롯한 10여 개의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사진=#낭만도시 방송 캡처

kykang@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