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노래"…박봄, 홍보 없이 조용히 컴백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2.11.02 11:27 수정 2022.11.02 11:34 조회 3,32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가수 박봄이 특별한 홍보 없이 신곡을 발매했습니다.

어제(1일)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D-NATION)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박봄의 'Remembered'(리멤버드)는 오늘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라는 짧은 글로 신곡 발매를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은 공지 이미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박봄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현재 국가 애도 기간에 대한 동참과 추모의 의미로 이번 음원 발매와 관련해 자체적인 홍보 및 언론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박봄의 신곡은 '기억'이라는 주제로 아프지만 아름다웠던 당신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며 노래하는 곡이다. 유가족분들과 국가의 큰 아픔을 진심으로 애도하며 깊은 위로를 전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박봄 역시 개인 SNS에 음원 발매 후 특별한 홍보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박봄 신곡
박봄 신곡

박봄의 노래를 들은 누리꾼들은 "지금 나와줘서 너무 고마운 노래", "노래 너무 좋다", "듣고 있으면 편안해진다. 위로받는 느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 2009년 그룹 2NE1(투애니원)으로 데뷔한 박봄은 팀 해체 후 솔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진= 박봄·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프로젝트 : 선물')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