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김정화♥유은성, 딸 아그네스와 상봉…아그네스 부부와 '합동결혼식'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6.13 03:40 조회 361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아프리카를 방문했다.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아프리카 케냐에 다녀온 김정화와 유은성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화 유은성 가족은 케냐 바링고 주의 초청을 받아 케냐로 떠났다. 김정화 부부의 커피 사업으로 지역 사회가 발전하게 되자 이들을 초청한 것.

이에 바링고 주는 이들 가족에게 명예시민권도 선물했고, 국빈급 환영식을 열어 가족들을 환영했다.

그리고 김정화 가족은 초청 행사 후 우간다로 이동해 그리워했던 얼굴을 만났다. 이는 바로 김정화 유은성 부부의 또 다른 딸 아그네스였던 것.

10년 만에 다시 만난 모녀는 반가움에 눈물을 흘리며 회포를 풀었다. 그리고 아그네스 부부와 김정화 유은성 가족이 모두 함께 진짜 가족사진을 촬영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정화 유은성 부부는 아그네스와 후원하는 다른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생계에 보탬이 될 수 있게 염소를 사서 선물한 것. 또한 부부의 두 아이들도 몇 년 동안 모은 용돈으로 또 다른 자신들의 형제를 위한 선물을 직접 준비해 감동을 자아냈다.

그리고 모두가 감동한 또 하나의 선물이 공개됐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아그네스 부부를 위한 결혼식을 준비해 준 것. 특히 이 결혼식에는 김정화 유은성 부부도 나란히 합동결혼식을 올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정화는 "우리도 마침 결혼 10주년이라 리마인드 웨딩을 아그네스 부부와 합동결혼식으로 올렸다"라며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