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기쁜 소식…"임신 3개월 축하해 주세요"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3.07.06 15:15 수정 2023.07.06 16:16 조회 2,18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배우 윤진서가 결혼 6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늘(6일) 윤진서는 개인 SNS에 "3개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은 원피스를 많이 입을 것 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살짝 나온 배를 감싸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윤진서

윤진서는 "어릴 적에 제일 좋아하던 옷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좋아하는 것보다는 편한 것으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바지를 많이 입게 됐다"며 과거를 추억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애기가 나오기까지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찾아보겠다. 그리고 같이하면서 살아가려고 한다"며 '태교', '축하해 주세요'라는 해시태그로 임신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그의 소속사 빅픽처 엔터테인먼트 또한 국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작품 활동 계획은 없으며, 앞으로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그의 임신 사실을 공식화했습니다.

윤진서는 지난 2017년 4월 제주도 자신의 자택 앞마당에서 결혼했습니다.

윤진서

한편,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로 얼굴을 알린 윤진서는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비스티 보이즈' 외에도 드라마와 뮤직비디오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사진= 윤진서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