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정우성X김남길, 유튜브 '경영자들' 출격…'삼경영'과 연기대결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8.02 14:23 조회 260
기사 인쇄하기
삼경영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보호자'의 정우성 감독과 김남길이 유튜브 '경영자들'에 출연해 세 명의 이경영과 연기 대결을 펼친다.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수혁' 역 정우성 감독과 '우진' 역 김남길이 8월 4일(금) 유튜브 '경영자들'에 출연해 영화를 알린다.

유튜브 '경영자들'은 코미디언 황제성, 곽범, 배우 권혁수가 각 '황경영', '곽경영', '권경영'으로 분해 배우 이경영을 성대모사 하는 스케치 코미디로, 소위 '삼경영'의 탁월한 입담과 유쾌한 화법으로 인기를 끄는 채널. 배우 이경영이 실제로 출연한 '경영학개론: 디 오리지널'은 조회수 455만 회를 웃돌 정도로 화제를 보았다.

정우성 감독과 김남길의 '경영자들' 출연은 또 한 편의 레전드 드라마를 예고한다. 평소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알려진 정우성 감독과 김남길이 황제성, 곽범, 권혁수, 그리고 이창호와 선보일 신선한 조합과 유쾌한 케미에 기대감이 높다. 

오는 4일(금) 본편 공개를 앞두고 선공개될 공식 예고편은 오늘 오후 6시 '경영자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