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배우 조한선, '도그티비' 회사 신임 대표이사 취임

강선애 기자 작성 2023.11.30 08:45 수정 2023.11.30 10:30 조회 2,081
기사 인쇄하기
조한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조한선이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프렌즈의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30일 주식회사 빅프렌즈는 조한선의 대표이사 취임 소식을 밝혔다. 빅프렌즈는 반려견들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 채널 '도그티비(DOGTV)'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전문 매거진 '헤이마리'를 운영하는 반려동물 특화 브랜드이다.

조한선

조한선은 2002년 시트콤 '논스톱'으로 데뷔해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드라마 작품상을 수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월, 반려견 '주로'와 함께 빅프렌즈의 반려동물 전문 매거진 '헤이마리'의 표지모델로 함께 하기도 했다.

대표로 취임한 조한선은 "실제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입장으로서 항상 반려동물과 반려가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았다. 그래서 반려동물을 위한 TV채널인 DOGTV도 꾸준히 구독하고 있었으며, 헤이마리의 표지모델도 될 수 있었다. 주식회사 빅프렌즈와 좋은 인연으로 이번 기회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반려가정과 예비 반려가정을 상대로 좋은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 빅프렌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