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스타 스타는 지금

코미디언 김민경 "운동으로 인생 바뀌어…선한 영향력 주면서 살 것"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3.12.28 17:03 수정 2023.12.28 17:37 조회 6,33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코미디언 김민경이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했습니다.

오늘(28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민경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김민경은 "제가 마흔이 되면서 '운동뚱'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시작했다. 운동하고 나면 너무 좋고, 인생이 확 바뀌었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김민경 코스모폴리탄 인터뷰

운동 시작 후 국가대표 발탁, 광고 촬영 등을 하게 됐다는 그는 "운동을 하면서 도전이라는 것을 즐기기 시작했다"며 레그프레스 400kg이 새로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또 '운동뚱' 다음 주자를 추천해 달라는 질문에 "제가 최고인 것 같은데"라고 웃으며 "쟤가 저만큼 할 수 있어? 그럼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기대를 하게 되고, 이런 선한 영향력과 기대를 줄 수 있는 사람은 나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며 능청스럽게 답했습니다.

이날 '선함'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김민경은 "어렸을 때 '엄마 말은 잘 듣자'가 인생 목표였다"라며 "누군가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면서 살아야겠다는 목표를 갖게 된 것도 항상 '착해야 한다'라는 엄마의 말씀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민경 코스모폴리탄 인터뷰

이어 "착하게 살아야겠다고 해서 살다 보니 정말 결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내 편이 되어주고, 많은 분이 저에게 선한 영향력을 줬다는 말씀을 많이 하더라. 저는 그 말이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어머님 한 분이 시험 앞둔 딸에게 저의 선함과 에너지를 주고 싶다며 사인을 부탁하시는데, 그 말이 너무 감동적이고 감사했다"며 선한 영향력을 확인했던 일화를 전했습니다.

김민경 코스모폴리탄 인터뷰

끝으로 김민경은 "이 일을 하고 착하게 살았고, 모든 것들이 너무 감사하게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선하게 살려고 노력하니까 이만큼은 사는 것 같다"며 "노력이라도 하다 보면 반 이상은 가니 우리 모두 선하게 살자"고 당부했습니다.

(사진= 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