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과몰입인생사' 엔믹스 해원, "선택할 때 남한테 조언 구하고 후회할 일 있으면 남 탓 해" 폭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12.29 01:48 조회 432
기사 인쇄하기
과몰입인생사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엔믹스 해원이 인생의 갈림길에서 선택을 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과몰입 인생사'는 정규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플레이어들은 레귤러 편성이 쉽지 않은 일인데 호재라며 다시 돌아온 것에 기뻐했다.

그리고 이날 게스트인 배우 이재윤을 소개했다. 그는 최근 영화 '서울의 봄'에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플레이어들은 이재윤에게 인생의 갈림길에서 어떤 방법으로 선택을 내리는 편인지 물었다. 이에 이재운은 본능에 충실한 편이라고 밝혔고, 이용진은 본인도 비슷하다고 했다.

그리고 이지혜는 "저도 지금까지는 촉으로 결정을 했다. 그런데 40대 중반이 되다 보니까 그 간에 쌓인 데이터가 있기 그걸 토대로 선택을 하고 내 선택을 많이 믿는 편이다. 예전에는 선택이 다 후졌다. 엉망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엔믹스 해원은 "저는 남한테 조언을 구하고 후회할 일이 있으면 남 탓을 한다. 그러면 살기 되게 편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