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4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딘딘, 연말 맞아 1천만 원 기부 "받은 사랑 조금이나마 나누고파"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1.01 09:48 조회 41
기사 인쇄하기
딘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딘딘이 연말을 맞아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1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딘딘은 지난달 31일 대한적십자사의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딘딘은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저에게 주시는 대가 없는 사랑 덕분에 예상치 못한 큰 상도 받고, 무탈하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2023년을 마무리하면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세상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따듯한 연말,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딘딘은 튀르키예 강진 피해 당시에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000만 원을 기부하며 도움의 손길을 보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G-100일 기념으로 개최된 한중일 장애인 예술축제에서 각종 기부활동에 나섰던 공로를 인정받아 홍보대사로도 위촉됐던 딘딘은 꾸준히 다양한 선행으로 따뜻한 마음 전달을 잊지 않고 있다.

기부로 연말연시를 훈훈하게 물들인 딘딘은 2023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그간의 활약을 입증하듯 딘딘은 '2023 KBS 연예대상'에서 '1박 2일'을 함께 해온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와 팀으로 대상을, '2023 SBS 연예대상'에서도 '라디오 DJ상'을 받으며 남다른 열일 행보를 증명하기도 했다.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아티스트로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딘딘은 새해에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