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금새록, "석진 선배님이 날 키워주셔서 예능 신인상 수상…선배님 보고 싶어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1.08 06:09 수정 2024.01.08 10:30 조회 87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금새록이 지석진의 미담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위기의 런닝빌라'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상현과 금새록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금새록 오랜만의 출연이라며 "벌써 4번째 출연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금새록이 지난 2021년 연예대상 신인상을 받았던 것을 언급했다. 이를 들은 금새록은 "제가 런닝맨에서 성공한 케이스이잖냐. 석진 선배님이 저를 키워주셨다"라며 지석진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때는 정신이 없어서 눈인사로만 하고 장문의 디엠을 보냈다. 그런데 아직도 안 읽으신다"라고 답답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석삼이 형, 일도 없는데 읽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금새록은 "선배님 보고 싶어서 나왔는데 못 봐서 서운하다. 선배님 보고 싶어요"라고 했고, 유재석은 "석삼이형 본인이 슬슬 돌아올 준비 중이더라. 곧 돌아올 거다"라고 안심시켰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