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드라마

'마이데몬' 이모티콘 출시…김유정♥송강 눈부신 비주얼 담았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1.12 09:55 조회 320
기사 인쇄하기
마이데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의 '도원티콘'이 출시된다.

12일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극본 최아일, 연출 김장한) 측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도원커플'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이모티콘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마이 데몬'은 도도희와 구원이 거듭되는 위기 속 서로의 기적이자 구원이 되는 로맨스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 데몬' 이모티콘은 드라마의 명장면 및 명대사를 토대로 도도희와 구원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24종으로 구성됐다.

까칠한데 부드럽고, 여린데 강인한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댕댕美' 폭발하는 반전 매력의 치명적 악마 정구원. 두 사람의 아찔한 첫 만남부터 달콤살벌한 한집살이까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한 화제의 명장면부터 "충전하자", "개꿀이야", "내가 귀여운 탓인가" 등 웃음을 불러일으킨 명대사가 담겨있다.

도도희, 구원의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 12일(금) 오전 10시 30분에 출시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작사 스튜디오S는 '마이 데몬' 드라마를 통한 배우들의 이모티콘과 더불어 오는 19일(금) 오전 10시 30분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캐릭터 'MEO(미오)' 또한 24종 구성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 데몬'은 12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