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6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조달환, "정신병동 배경 드라마 찍다가 연기 그만둘 생각 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2.20 02:04 수정 2024.02.20 09:40 조회 98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조달환이 과몰입 배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조달환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조달환이 역할에 완전히 몰입하는 스타일이라며 "결혼 앞두고 과몰입해서 상대 역이 보고 싶다고 울고 정신병동 배경 드라마 촬영 후 진짜 정신병이 왔다고 하고. 대체 어떻게 된 일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조달환은 "선배들이 그러더라 연기 못하는 애들이 꼭 그런다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MC들은 결혼을 앞두고 상대역이 보고 싶다고 울면 아내 반응은 어땠는지 물었다.

이에 조달환은 "그때는 아내가 저를 많이 좋아할 때라 이해해 줬다. 그런데 결혼하니까 달라지더라"라고 능청을 떨었다

이어 그는 정신병동이 배경이 된 드라마를 찍으며 극과 극이 오가는 감정 연기 때문에 힘들어 연기를 그만할 생각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달환은 "집에서도 우울해있으니까 애들이 무섭다고 안 오고, 힘드니까 난 집도 나오고 그래서 연기를 더 이상 하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다가 평양냉면 장사나 하자 하다가 유튜버 활동으로 발전이 됐고 지금은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