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방송 드라마

'로코 첫 주연' 문상민, 비하인드서도 빛난다…A컷 같은 화보 B컷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2.27 16:31 조회 146
기사 인쇄하기
문상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문상민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27일 패션매거진 '엘르' 3월호에 담긴 문상민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문상민
문상민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몽환적인 무드까지 다채롭게 표현해 내며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촉촉한 헤어에 블랙 재킷, 민소매, 니트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콘셉트를 200% 소화, '멍뭉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설렘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절제된 포즈로 A컷 같은 B컷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화보는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형제 연기 호흡을 맞추는 문상민과 김도완이 함께 촬영한 것이다. 문상민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형 이도한(김도완 분)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이중생활을 하는 '이지한' 역을 맡아, 형의 친구인 '가짜 형수' 나아정(전종서 분)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문상민
문상민

2019년 데뷔한 문상민은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슈룹'에서 화령(김혜수 분)의 아들 '성남대군' 역을 맡아 첫 사극임에도 신인답지 않은 촘촘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해 냈다. 청춘스타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문상민이 첫 주연작인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어썸이엔티]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