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랄랄, "11살 연상의 남편, 남편 친구들 사진 보고 이별했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4.04.09 06:07 조회 7,023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랄랄이 남편을 소개했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유튜버 랄랄이 스페셜 MC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랄랄에 대해 "결혼 4주 차 된 남편이 배우 이동욱 씨를 닮았단다. 그런데 남편 어깨에 반해서 교제를 시작하고 남편 친구들 사진 때문에 이별하고 MBTI 때문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데 대체 무슨 이야기냐?"라고 물었다.

이에 랄랄은 "말 그대로다. 이동욱 씨 느낌이 있어서 첫눈에 반해서 사귀었는데 나이 차 개념이 없었다. 남편이 나보다 11살 연상이다. 그러다가 어느 날 남편 친구들 사진을 봤는데 진짜 고민 없이 헤어지자고 했다. 우리 부모님도 동안 아신대 우리 아빠보다 더 나이가 들어 보이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남편과 만나면서 헤어진 게 6번 정도였는데 헤어지고 나서 한 번은 현재 남편인 전 남자 친구의 MBTI가 너무 궁금하더라. 그래서 술 먹고 전화를 해서 뭐냐고 당장 검사하고 결과를 보내라고 했다"라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김구라는 "남편이 호인이다. 갑자기 술 먹고 전화해서 그러는데 뭐라고도 안 하고 대단하다"라며 그의 남편을 칭찬했고, 이현이는 "남편 MBTI가 HOIN"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랄랄은 뒤늦게 알게 된 남편의 MBTI가 자신과 정 반대 성향의 INTJ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나도 이거야"라며 놀랐고, 랄랄은 "인공지능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서장훈은 "저는 ISTJ"이라고 했고, 랄랄은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라며 패널들에게 공감하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조우종은 "개스트는 인간인데 MC가 AI였던 거다"라고 지적했고, 김구라는 "4차 산업 시대에 얼마나 좋아"라며 능청을 떨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