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재재X수영 '명곡 챔피언십', 이현X이홍기X소유X유아 K팝 대표 보컬들 총출동

강선애 기자 작성 2024.04.24 10:26 조회 66
기사 인쇄하기
명곡 챔피언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MMTG(문명특급)의 새로운 기획 '명곡 챔피언십'이 첫 방송에서 K팝 대표 보컬들과 함께 한다.

'명곡 챔피언십'은 MMTG 제작진이 선보이는 케이팝 전문 프로그램으로 MMTG의 '케이팝 전문 MC' 재재와 '케이팝 스타' 소녀시대 수영이 MC로 활약한다. 24일 첫 방송될 '명곡 챔피언십'에는 케이팝 보컬 특집으로 가수 이현, FT아일랜드 이홍기, 씨스타 소유, 오마이걸 유아가 출연한다.

명곡 챔피언십

유일무이 케이팝 토크쇼 '명곡 챔피언십'에서 보컬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4명의 케이팝 보컬 레전드들의 포복절도 에피소드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이홍기와 소유, 그리고 유아의 상반되는 녹음실 필수 음료부터 MC 수영과 소유, 그리고 이현까지 아깝게 놓쳤던 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케이팝 보컬에 대한 모든 것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소유는 음악방송 당시 마이크를 두고 벌어진 소속사와의 갈등(?)을 최초 공개했다. 핸드 마이크를 고집했던 멤버들과 핀 마이크를 고집한 소속사, 과연 이들 사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홍기는 "목소리에 한이 있다"는 말에 기분이 나빴다고 밝혀 녹화 현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홍기가 처음으로 털어놓은 속마음에 이현도 공감하고 나서 어떤 사연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명곡 챔피언십

또한 '명곡 챔피언십'은 케이팝 글로벌 팬들을 만나기 위한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구 막창송으로 화제를 모은 '맛있겠다'의 주인공, 벨기에 출신 인플루언서 돈나 골든을 섭외했다. 이홍기는 돈나 골든의 영상을 다섯 번이나 봤다며 매우 반가워했다. 벨기에 인플루언서 돈나 골든은 FT아일랜드의 명곡 '사랑앓이'를 열창해 박수를 자아냈다. '명곡 챔피언십'은 이 코너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케이팝 명곡을 발굴해 전파하겠다는 포부다.

'명곡 챔피언십'은 24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