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가슴 떨리는 스틸컷' 애틋한 연인 모드

작성 2014.04.27 10:48 조회 2,043
기사 인쇄하기
엔젤아이즈 닥터이방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가슴 떨리는 스틸컷' 애틋한 연인 모드

엔젤아이즈 구혜선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의 가슴 떨리는 스틸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엔젤아이즈'(극본 윤지련, 연출 박신우)의 이상윤과 구혜선이 두 사람의 마음을 확인했던 첫 키스 장소에서 다시 만난다.

무결점 의사 딜런(동주/이상윤 분) 앞에만 서면 한 없이 작아지는 열혈 구급대원 수완(구혜선 분)이 결국 눈물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수완은 두 눈을 꼭 감은 채 조심스러운 손길로 딜런의 얼굴을 어루만지고 있고, 이내 돌아서 그렁그렁 눈물이 가득 맺힌 슬픈 얼굴로 짓고 있다.

특히, 이 모습은 12년 전, 앞을 보지 못하던 어린 수완(남지현 분)이 어린 동주(강하늘 분)의 얼굴을 찬찬히 어루만지며 그의 생김새를 상상하던 '엔젤아이즈' 첫 회 속 명장면을 떠올리게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스틸컷에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오늘 드디어 이 장면이 나오는건가?", "엔젤아이즈 구혜선 어제 드디어 이상윤이 동주라는 걸 알았어",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두 사람의 비극은 언제 끝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사진=SBS '엔젤아이즈')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