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도민준 씨 고마워"... '별그대' 김수현에 감사

최종편집 : 2014-05-28 13:19:00

조회 : 3540

이미지

[SBS 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도민준 씨 고마워"... '별그대' 김수현에 감사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이 화제다.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1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우 전지현이 TV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 수상자로 호명된 전지현은 무대에 올라 "'별에서 온 그대'를 사랑해 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별에서 온 그대'를 쓴 박지은 작가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또 최고의 드라마를 만들어 준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동고동락한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전지현은 "별로 가지 않고 지구에 남아 준 도민준 씨, 수현아 진심으로 고맙다. 다음에 또 하자"며 영화 '도둑들'에 이어 드라마에서 또 다시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던 배우 김수현에게도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전지현은 "늘 작품할 때마다 이게 마지막일 수 도 있다는 생각으로 작품을 한다. 그럴 때마다 멈춰 있던 심장도 뛰는 느낌이다. 이 상을 받고 나니 '별에서 온 그대'를 하며 뛰었던 내 심장 박동수가 시청자들게 전해지지 않았나 싶어 기쁘고 보람차다"고 벅찬 마음을 억누르며 눈물을 글썽였다.

끝으로 그녀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이 영광을 함께 나누겠다"며 수상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대상은 영화 '변호인'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한 배우 송강호에게 돌아갔다.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에 네티즌들은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진짜 축하해요",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김수현도 좋아하더라",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진짜 김수현이랑 또 다시 작품해주세요",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김수현에게 보내는 메시지 너무 좋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수상소감, 사진=JTBC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중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