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초콜릿 복근 과시하며 예비신부와...'

작성 2014.11.06 13:39 조회 1,884
기사 인쇄하기
개그맨 이지성 44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초콜릿 복근 과시하며 예비신부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모의 예비신부와 함께한 웨딩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이지성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여자 친구에게 다이어트 선물 했어요" 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무려 44kg을 감량한 이지성은 극명하게 달라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그는 그 동안 감량을 위해 먹었던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가 공개한 식단 속에는 버섯, 닭가슴살 등의 저열량 식품들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이제 한 여자의 남편이 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되는데 뚱뚱해서 아프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 했습니다"라고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덧붙였다.

한편 이지성은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절대 굶는 것은 금지"라며 지나친 운동도 금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에 네티즌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부럽네요",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신부님이랑 잘 어울려요",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진짜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사진=이지성 블로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