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SAF연기대상]중편女우수연기상 한예슬, 남친 테디에 “더 많이 사랑하자”

작성 2014.12.31 23:55 조회 2,61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테디에게 공개적으로 사랑 고백을 했다.

한예슬은 31일 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AWARDS FESTIVAL 연기대상(이하 SAF연기대상)에서 장편부문 여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수상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한예슬은 “영상을 봤는데 쑥스럽고 창피했다. 언제쯤에 제 연기를 보고 만족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하지만 상 받으니 기분 좋다”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중편우수상 한예슬

이어 “촬영하다 왔는데 '미녀의 탄생' 식구들 감사하다. 촬영장에서 따뜻하게 대해줘 감사하다. 현장이 두렵지 않다. 미국에서 보고 있을 엄마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한예슬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나의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해주고 싶다. 올해 너무 많이 사랑했고 내년에 우리 많이 사랑하자”라며 뽀뽀를 날렸다.

이번 SAF연기대상은 이휘재 박신혜 박서준이 MC를 맡아 SAF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AF는 SBS가 방송 3사중 최초로 탄생시킨 대규모 방송 콘텐츠 축제로, 올 한해 SBS에서 방송된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 시청자들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매년 각기 다른 콘셉트로 방송되던 SBS가요대전, SBS연예대상, SBS연기대상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해 각각 꾸며졌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