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방탄소년단,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3위 점령

작성 2015.05.28 09:24 조회 1,546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방탄소년단이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1~3위를 점령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5월 27일 타워레코드가 발표한 예약 판매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을 담은 한정판 DVD 'BTS MEMORIES OF 2014'가 차트 1위에 올랐다. 뒤를 이어 동일 DVD의 일반판이 2위에, 6월 17일 발매될 싱글 'FOR YOU'가 3위에 랭크됐다.

'FOR YOU'는 방탄소년단이 일본에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로 동명의 타이틀곡과 일본어로 가창한 '호르몬 전쟁''Let Me Know' 등 3곡이 담긴다.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시부야에 위치한 마루이 백화점과 손잡고 6월 1일부터 스페셜 팝업샵도 운영한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일본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방탄소년단의 앨범 및 다양한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6월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을 발표하고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쳤다. 방탄소년단은 올 2월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에서 펼친 콘서트 'WAKE UP : OPEN YOUR EYES'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차세대 한류 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