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더 콜라보레이션’ 오늘 밤 첫방...강승윤-송민호 현장 리허설 사진 공개

작성 2016.06.30 19:16 조회 259
기사 인쇄하기
더 콜라보레이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SBS MTV '더 콜라보레이션'이 30일 베일을 벗는다.

'더 콜라보레이션'은 YG엔터테인먼트,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비디오, SBS 미디어넷이 함께 손잡고 선보이는 한중 합작 초대형 콜라보레이션 음악쇼로 위너 강승윤, 송민호, 블락비 지코, 박재범 등 4명의 한국 대표 뮤지션과 설지겸, 호하, 왕역흠, 우첨 등 중국 대표 뮤지션이 한 팀을 이루고 매회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날 오후 YG 공식 SNS 및 위너 페이스북을 통해 위너 강승윤과 송민호의 현장 리허설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모았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자연스러운 옷차림으로 무대에 서 있으며 진지한 모습으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다. 실제 리허설 현장에서도 강승윤과 송민호는 몇 번이나 무대 동선 및 현장 상황을 체크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더 콜라보레이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한국과 중국 대표 한명씩 짝을 이뤄 총 4팀이 경연을 펼치는 것으로 이날 첫 방송에서는 8명 아티스트의 개별 공연 무대가 방송된다. 이후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로 콜라보레이션 파트너가 정해진다.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음악적 교감을 통해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강승윤은 엠넷 '슈퍼스타 K2', 'WIN', 송민호는 'WIN', '쇼미더머니 4'에서 기량을 펼치며 경연 프로그램을 이미 겪은 바 있는데 또 다시 서바이벌 경연 무대에 서게 됨으로써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달 31일 YG엔터테인먼트, 중국 텐센트 그룹, 웨잉, 텐센트 비디오의 협약식에 참석한 위너 강승윤은 '더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국경을 초월해 같은 또래의 음악하는 친구들과 교류를 한다는 것이 또 다른 도전이라 한편으로는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라며 출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어 “다양한 방식으로 중국 가수들과의 교류가 이어졌으면 한다”라며 다양한 음악작업에 대한 소망을 내비치기도 했다.

'더 콜라보레이션'은 2주에 한 번씩 목요일마다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텐센트비디오에서 중국 시각 오후 8시, SBS MTV 한국 시각 오후 9시, SBS연예뉴스 한국시각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