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사장님의 몰래한 사랑"…윤종신, 소속가수 박재정 SNS 글마다 '좋아요'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7.05 16:03 조회 804
기사 인쇄하기
박재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윤종신이 자신의 회사 소속가수인 박재정을 향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SBS 파워FM(107.7MHz) '호란의 파워FM'의 공식 인스타그램인 '호스타그램'(@horanpower7)에 토요일 코너 '이불킥송'의 고정 게스트인 가수 박재정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박재정은 DJ호란의 핑크색 단발가발을 빌려 쓰고 셀카를 촬영해 시선을 모았다.

박재정의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은 해당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고, 뒤늦게 라디오 제작진을 통해 이 사실을 전해들은 박재정은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알고보니 윤종신은 박재정이 고정으로 출연중인 '호란의 파워FM' 공식SNS 계정을 남몰래 팔로잉하고, 주기적으로 그의 활동을 지켜봐온 것. SNS 초보인 박재정만 '윤사장' 윤종신의 '몰래한 사랑'을 모르고 있었다.

박재정은 뒤늦게나마, 윤종신의 무한애정에 화답하는 감사 동영상을 찍어 '호란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박재정은 “윤종신 선생님,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에 윤종신은 또 한 번 '좋아요' 버튼을 눌러 소속가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호란의 파워FM'은 SBS 파워FM에서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