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유리상자 이세준, 예성-알리-앤씨아와 함께한 '널 위한 멜로디' 공개

작성 2016.08.26 10:00 조회 199
기사 인쇄하기
유리상자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26일 자정 유리상자 이세준이 슈퍼주니어 예성, 알리, 앤씨아와 함께한 '널 위한 멜로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널 위한 멜로디'는 이세준의 20주년 기념 앨범의 수록곡 중 선공개 된 곡으로 2010년 이세준이 M4로 쥐띠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했던 곡을 이번에는 쥐띠 후배들과 함께했다.

M4의 '널 위한 멜로디'가 경쾌한 리듬과 함께 4명의 남자들의 유쾌하고 완벽한 호흡이 인상적이었다면 예성, 알리, 앤씨아가 함께하는 새로운 Mouse 4의 '널 위한 멜로디'는 전주부터 귀를 사로잡는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풋풋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특히 예성과 알리, 앤씨아, 이세준이라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보컬들이 만나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하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세준은 이번 20주년 앨범을 준비하면서 평소 본인이 아끼던 후배들과 함께하는 곡을 담고 싶어 기획하던 중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면서 쥐띠로 '띠동갑'인 후배들과 함께 '널 위한 멜로디'를 부르게 됐다.

무더위로 지쳐가는 요즘 이세준, 예성, 알리, 앤씨아가 함께한 설렘 가득한 '널 위한 멜로디'로 잠시 더위를 잊고 힐링 될 수 있는 끝여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이세준의 음악 인생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20주년 기념 앨범'은 9월 중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