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슈퍼모델] 박정욱, 새아침드라마 주인공 파격 발탁

강경윤 기자 작성 2016.10.06 10:10 조회 363
기사 인쇄하기
박정욱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슈퍼모델 출신 신인 연기자 박정욱이 '언제나 봄날' (연출 이형선 극본 김미경)에 캐스팅 됐다.

훈훈한 외모, 훤칠한 기럭지와 모델 출신다운 탄탄한 몸매로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배우 박정욱이 MBC 새 아침드라마 '언제나 봄날'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

극 중 박정욱은 미국에서 단돈 2백 달러로 시작해 천억 원대 부를 일구며 유통업계 신화를 써낸 청년 사업가이자, 대한민국 최고 기업 KR그룹의 젊고 능력 있는 사장인 30대 중반 구현준 역을 맡았다. 구현준은 노련한 승부사의 강인함을 지닌 인물로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모든 것을 다 갖춘 상위 1%의 완벽남으로 훈훈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사랑과 결혼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이번 작품에서 박정욱은 원숙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정욱은 “그동안 감독님의 작품을 정말 재미있게 봤고, 꼭 한번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이렇게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함께 훌륭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본격적인 연기자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 작품이라 매우 특별하고 감사하다. 믿어주신 만큼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리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배우로서 더 성장하고 시청자 분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드라마 출연으로 본격적인 연기자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 신예 박정욱이 합류한 MBC 새 아침드라마 '언제나 봄날'은 조건을 먼저 보는 사랑과 순수한 사랑의 대비를 통해 요즘 젊은 세대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인식과 세태를 현실적으로 조명하고 사랑과 결혼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담아낼 드라마로 '좋은 사람' 후속으로 오는 10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2013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한 박정욱은 올해 6월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나섰다.


박정욱은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팔색조 외모로 모델 출신 연기자로 각광받고 있는 김우빈, 이종석 등을 이을 차세대 여심 스틸러로 떠오를 것을 예감케 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