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업텐션, 열혈 청춘 변신 ‘버스트’ 컴백 화보 공개

작성 2016.11.10 10:28 조회 161
기사 인쇄하기
업텐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업텐션이 카리스마 눈빛을 장착한 새 앨범 'BURST'(버스트) 컴백 화보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10일 자정 업텐션 공식 채널에는 '#UP10TION #BURST COMEBACK PHOTO 16112100'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명과 컴백 날짜가 공개됐다.

공개된 컴백 포토에서 업텐션은 웃음기가 사라진 얼굴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하고 계단에 걸터 앉아 있거나 락카로 낙서가 된 벽에 기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컴백 포토의 모서리에는 '터지다', '터트리다'라는 뜻을 가진 'BURST'와 'UP10TION'의 새 로고 그리고 컴백 날짜를 나타내는 '16112100'가 뜨겁게 타오르는 불의 이미지와 함께 표기돼 있다. 또 남자의 와이드함을 더욱 극대화하는 거친 느낌의 디스트로이드 진과 밀리터리 룩을 믹스 매치해 빈티지한 느낌을 주고 있다.

지난 여름 서머송 '오늘이 딱이야' 활동에서 서머남친 이미지와는 반전 이미지의 남자다운 모습이 예상돼 컴백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열혈 청춘의 거친 카리스마 콘셉트의 컴백 포토를 공개한 업텐션은 21일 자정 새 앨범 'BURST'를 공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