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K팝스타6, YG-JYP-안테나 연습생은 참가 안 해”

작성 2016.11.10 15:39 조회 268
기사 인쇄하기
케이팝스타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이번 'K팝스타6'에 YG, JYP, 안테나 연습생은 없습니다”

박진영은 1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제작발표회에서 자신들의 소속사 연습생 참여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이번 'K팝스타6'의 키워드 중 하나는 문호개방. 소속사 연습생. 기존 가수 등등 제약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이에 박진영은 “우리 소속사 연습생을 출전시킬까 생각했는데 아무리 공정하게 심사하려 해도 차별할 수도 있고, 더 냉정히 평가해 역차별을 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안 시키기로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다 보니 양현석과 'K팝스타6'에 나온 다른 기획사 친구들이 탐난다 했을 정도다. 탐나는 친구가 있더라”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유희열은 “우리 회사는 연습생이 없다. 우리는 루시드폴을 내보내고 싶었지만 이 친구 반대가 극심했다”고 말해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K팝스타'는 2011년 시작하여 시즌 6로 마지막을 맞이하게 됐다. 'K팝스타6'은 11월 20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