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 갑순이' 김소은, 꽃다발 한아름... 프러포즈 받나?

작성 2016.11.12 10:15 조회 1,158
기사 인쇄하기
미운우리새끼 나라 유연석 김소은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극본, 연출 부성철)의 김소은이 꽃다발을 들고 송재림을 만나는 장면이 포착됐다.

12일 공개된 사진 속 갑순이(김소은 분)는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오묘한 표정을 짓고 있다. 촬영 현장 사진을 보면 갑순이가 갑돌이(송재림 분)에게 꽃다발을 받은 것인지, 아니면 갑돌이에게 꽃다발을 주는 것인지 궁금증을 야기시키고 있다.

특히 고개를 푹 숙인 갑돌이 얼굴에는 실망감과 허탈함이 묻어 있고, 갑순이는 갑돌이를 뒤로 한 채 카페를 나가는 장면이어서 둘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느껴진다.

갑돌이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갑순이에게 장미꽃 백송이를 들고 프러포즈를 하겠다는 약속을 했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이번 주 갑돌이가 합격을 해서 프러포즈를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런 기대와 달리 공개된 사진 속 순돌 커플의 표정은 어두운 분위기여서 프러포즈 현장으로 보기에는 석연치 않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갑순이와 갑돌이가 이번 주를 계기로 전환점을 맞는다고 예고했다. 순돌 커플이 재회 이후 잦은 오해로 말다툼을 하면서 또다시 위기를 맞는 것인지, 아니면 서로의 '꿈'을 향해 각자의 길을 걷게 되는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주 22회 엔딩에 갑돌이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것인지, 떨어진 것인지 밝히지 않은 채 끝나 이번 주 갑돌이가 고생 끝에 드디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지 여부도 주목된다. 갑돌이의 합격 여부와 사진 속 꽃다발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12일 밤 8시 45분 SBS '우리 갑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