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베테랑' 최현석, "방송 일 시작 후 내 요리 평가 나빠졌다"

작성 2016.11.12 13:15 조회 269
기사 인쇄하기
최현석 모비딕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셰프 최현석이 자신의 요리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오는 13일 밤 9시 방송되는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에서는 '미각 깡패'라는 주제로 셰프 이연복, 최현석, 요리연구가 홍신애가 출연해 알 재미를 선사하는 토크쇼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최현석은 방송 일을 시작하기 전과 후 자신의 요리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가 달라졌다고 언급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현석은 "혜성같이 등장해 예능 대세의 자리를 꿰찼는데, 운이 좋은 편 같다"는 MC 윤정수의 질문에 "사실은 방송 일을 시작하고 내 요리에 대한 평가가 나빠진 케이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현석은 "방송에 나오기 전, 내 요리에 대한 업계의 평가는 남달랐다. 일률적인 요리들 사이에서 창의적인 요리를 많이 시도했다"고 말했다.

최현석은 또 "매체나 맛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새로운 요리를 시도한다는 좋은 평가들이 이어졌다"며 "하지만 방송에 나온 후 내 요리가 자주 소비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요리를 보게 되어서 그런지 평가가 예전 같지 않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입담꾼 김국진, 김구라, 양세형, 윤정수, 임수향이 MC를 맡아 실제 '물고기 낚시'를 비롯,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 등 새로운 형태의 토크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요리 베테랑에서 예능 베테랑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미각 깡패' 3인방의 유쾌한 토크 한마당, '손맛토크쇼 베테랑' 9회 방송은 13일 밤 9시 SBS플러스(SBS Plus)를 통해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