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양현석-박진영-유희열 디스전부터 비하인드까지’ K팝스타6 쇼케이스

작성 2016.11.18 16:50 조회 377
기사 인쇄하기
K팝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가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SBS에 따르면 20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 6) 첫 방송을 앞두고 당일 오후 8시 45분부터 30분간 특집 'K팝스타6 쇼케이스'을 편성한다.

첫 방송 바로 직전에 해당 프로그램의 스페셜 특집을 편성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 'K팝스타6'를 준비하고 있는 SBS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날 방송될 '쇼케이스'에서는 'K팝스타6'의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이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각자의 생각과 속내를 모두 털어놓은 단독 인터뷰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미리보는 'K팝스타6'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길 예정.

또한 세 심사위원들이 서로를 평가하는 '디스전'까지 모두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K팝스타6'는 YG-JYP-안테나 3사 공동 우승자 프로듀싱 특전과 일반인 참가자는 물론 소속사 연습생, 기성 가수까지 참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은 20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