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방탄소년단, 서울-칠레-브라질-미국 등 전 세계 ‘윙스투어’ 돌입

작성 2016.11.21 10:18 조회 834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방탄소년단이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대륙을 잇는 '윙스 투어'(THE WINGS TOUR)에 돌입한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2월 18~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칠레 산티아고, 브라질 상파울루, 미국 뉴어크와 애너하임 등 4개국 5개 도시 7회에 걸친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방탄소년단은 19일 팬카페와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윙스 투어'의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특히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9월 화제를 모았던 쇼트필름과 정규 2집 '윙스'(WINGS) 타이틀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 속 소품들이 다시 등장해 '유혹을 만난 소년' 콘셉트의 연장선임을 암시하며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윙스 투어'의 첫 도시인 서울 콘서트를 통해 사상 최초 고척스카이돔 재입성 기록을 세운 가수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3기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에서 3만 8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