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뉴이스트 "워너원 합류 민현 외 4인 멤버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작성 2017.06.20 11:00 조회 1,070
기사 인쇄하기
뉴이스트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뉴이스트가 워너원 멤버로 합류하는 민현을 제외하고 앨범을 준비해 돌아온다.

뉴이스트 소속사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19일 “지난 4개월간 '프로듀스 101'에서 종현, 민현, 민기, 동호 군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국민 프로듀서분들, 네 사람이 선택했던 길을 묵묵히 지지하고 응원했던 러브 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플레디스는 “방송이 끝난 현재, 아시다시피 민현 군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워너원의 멤버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민현 군이 지금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종현, 민기, 동호 군은 '프로듀스 101' 기간 동안 기다려온 아론 군과 함께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려고 한다. 종현, 민기, 동호 군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는 것이 먼저이기에 아직 구체적인 방법은 정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그동안 성원해주며 많이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네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컴백 계획을 드러냈다.

끝으로 플레디스는 “지난 5년 동안 종현, 민현, 민기, 동호, 아론 군이 걸어왔던 길이 험난했더라도 헛되지 않았음을,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길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그리고 그 길을 여러분들이 언제나 행복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 다섯 사람에게 준 사랑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