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뮤직

이효리 "그동안 제주도에서 주부 생활 열심히 했다"

작성 2017.07.04 14:08 조회 776
기사 인쇄하기
이효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이효리가 4일 정규 6집 '블랙'을 발매한다.

이효리는 4일 오후 2시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전했다.

블랙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이효리는 “그동안 제주도에서 주부 생활 열심히 하고 요가도 열심히 하고 앨범 준비하면서 편안하게 지냈다”라고 근황을 드러냈다.

이어 “2주 정도 서울에서 지내고 있는데 복잡한 생활을 하지 않다가 비쁜 활동을 하니까 재미있기도 하지만 정신이 없기도 하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지난 2013년 5월 발매한 정규 5집 '모노크롬' 이후 약 4년 만의 앨범 발매 소식으로 음악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화제를 모은 이효리는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앨범 '블랙'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블랙'은 이효리가 작사, 김도현과 공동 작곡한 곡으로 화려한 컬러의 메이크업과 카메라 렌즈 뒤로 가려졌던 자신의 본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장 베이직한 컬러인 블랙에 비유해 표현한 곡이다. 날카로운 기타 사운드와 힘있게 받쳐주는 드럼,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시원하고 큰 스케일의 곡으로 완성됐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