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악동뮤지션, ‘다이노소어’로 데뷔 후 첫 EDM 도전

작성 2017.07.20 10:36 조회 286
기사 인쇄하기
악동뮤지션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악동뮤지션이 데뷔 후 처음으로 EDM 장르에 도전한다.

악동뮤지션은 20일 오후 6시 새 싱글 'SUMMER EPISODE'를 공개하고 '다이노소어'와 '마이 달링' 두 곡을 선보인다. 그 중 '다이노소어'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EDM 장르의 곡이다.

그동안 재즈, 포크, 발라드 등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강했던 음악들을 선보여 온 악동뮤지션이기에 '다이노소어'를 통해 이들이 선보일 EDM은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다이노소어'는 이찬혁이 어린 시절 혼자 느끼고 견뎌내야만 했던 어떤 두려움에 관한 이야기를 소재로 한 곡이다. 이찬혁 특유의 은유적인 가사와 이수현의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져 무더위를 달래주기에 충분하다.

'다이노소어'와 함께 선보일 '마이 달링'은 악동뮤지션 특유의 쾌활한 감성이 묻어나는 어쿠스틱 계열의 장르로 쉬운 멜로디와 아기자기한 가사가 돋보인다. 

악동뮤지션은 그동안 봄, 가을, 겨울, 계절별 새 앨범을 발표하며 그에 걸맞은 무공해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이들이 여름에 처음 선보이는 싱글 '섬머 에피소드'가 대중들에게 어떤 힐링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