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너는내운명' 추자현, 우효광표 칼로리 폭탄 샌드위치에 기겁

강선애 기자 작성 2017.07.31 12:19 조회 459
기사 인쇄하기
너는내운명 우효광 추자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추우커플' 우효광이 아내 추자현을 위한 샌드위치를 만든다.

31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선 추자현과 '생이별'을 앞둔 우효광이 아내를 위한 아침 식사 준비에 나선다.

앞서 진행된 실제 촬영 당시, 이른 아침 홀로 일어난 우효광은 늦잠을 자고 일어날 아내 추자현을 위해 모닝 샌드위치를 만들기로 했다. 평소 집안일은 본인이 다 해도 요리만큼은 추자현에게 맡길 만큼 요리에 서툰 우효광도 이날 만큼은 어깨너머로 배운 솜씨를 발휘해 정성스레 샌드위치를 준비했다.

주방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잠에서 깬 추자현은 우효광의 요리 이벤트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한 추자현의 얼굴에는 돌연 미소가 사라졌다. 바로 우효광이 만든 샌드위치가 설탕은 물론 두꺼운 햄이 다량 들어간 칼로리 폭탄 샌드위치였기 때문.

급기야 추자현은 체중계를 가져와 우효광의 몸무게 확인에 나섰고, 그 결과는 추자현을 또 한 번 기겁하게 만들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차 북경에서 무려 2,100km 떨어진 사천으로 떠나게 된 우효광과 북경에 홀로 남게 된 추자현의 눈물의 '생이별' 현장도 공개된다. '추우커플'의 일촉즉발 다이어트 전쟁과 눈물 없인 못 볼 두 사람의 애잔한 이별 현장은 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