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태그
박장데소,
편의점샛별이,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런닝맨,
동상이몽2,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무죄 판결 조영남, 왜 아직 대중은 분노하는가"…'궁금한이야기Y' 추적 "무죄 판결 조영남, 왜 아직 대중은 분노하는가"…'궁금한이야기Y' 추적

SBS '궁금한 이야기Y'가 가수 조영남의 대작 사건의 무죄 판결 이후를 추적한다. 10일 방송될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조영남의 대작 사건의 대법원 무죄 판결 그 이후에도 계속되는 논란에 대해 파헤친다.

11:29
"마치 왕 된 것 같다"…'박장데소' 김호중, 박나래표 수라상에 다이어트 중단? "마치 왕 된 것 같다"…'박장데소' 김호중, 박나래표 수라상에 다이어트 중단?

'트바로티' 김호중을 위한 '박장데소' 박나래의 데이트가 공개된다. 박나래, 장도연이 직접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SBS 신개념 데이트 예능 '박장데소'에서는 지난주 스페셜 의뢰인으로 '트로트 대세' 가수 김호중이 출연해 시청률이 세 배 상승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10:59
'철파엠' 정소민 "강하늘 자기관리 철저, 무서운 사람이라 느꼈다" '철파엠' 정소민 "강하늘 자기관리 철저, 무서운 사람이라 느꼈다"

배우 정소민이 강하늘의 자기 관리에 놀랐던 심경을 밝혔다. 정소민은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 스페셜 초대석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소민이 출연했던 영화 '스물'이 언급됐다.

09:38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AOA 전 멤버 권민아 "차근차근 치료 잘 받을 것" 인사 AOA 전 멤버 권민아 "차근차근 치료 잘 받을 것" 인사

걸그룹 AOA의 전 멤버 배우 권민아가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한 지 일주일 만에 안정된 모습으로 인사를 전했다. 10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에서 "지인들뿐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걱정 글과 응원 글을 보내주신다.

[스브수다]"한 번 그만둬 봤기에, 다시는 포기 안 해"…한지은, 연기열정의 이유 [스브수다]"한 번 그만둬 봤기에, 다시는 포기 안 해"…한지은, 연기열정의 이유

배우 한지은(33)은 간절했다. 연예계에 몸담고 있으면서 간절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냐 만은, 한지은의 그 마음은 더 깊고 크다. 그녀가 그토록 간절한 이유, 한 번 '포기'해봤기 때문이다.

"이 텐션 무엇?"...'쇼터뷰' 제시-조정식 아나운서 특급 콜라보 "이 텐션 무엇?"...'쇼터뷰' 제시-조정식 아나운서 특급 콜라보

래퍼 제시가 SBS 모비딕 '쇼!터뷰' 중간점검에 나서며 조정식 아나운서와 친남매 못지않는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9일 공개된 '제시의 쇼!터뷰'에서 제시는 이번 중간점검을 위해 프롤로그에 출연했던 SBS 조정식 아나운서가 등장하자 반가움을 드러냈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