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태그
박장데소,
편의점샛별이,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런닝맨,
동상이몽2,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주현미X정용화 'shallow', 양세형X진성 '고향역'…'트롯신이 떴다', 이런 듀엣은 처음 주현미X정용화 'shallow', 양세형X진성 '고향역'…'트롯신이 떴다', 이런 듀엣은 처음

주현미X정용화, 진성X양세형이 색다른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15일 밤 방송될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주현미x정용화의 팝송 'shallow' 듀엣 무대와 양세형x진성이 부르는 나훈아의 '고향역'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11:05
세 작품, 세 번의 은희…배우 한예리가 그려낸 '은희'의 얼굴 세 작품, 세 번의 은희…배우 한예리가 그려낸 '은희'의 얼굴

배우 한예리가 '은희'란 이름과 남다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세 작품에서나 '은희'란 이름을 가진 캐릭터를 소화하며 각기 다른 은희의 얼굴을 그려냈다. 한예리는 현재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극본 김은정, 연출 권영일/이하 '가족입니다')에서 배려가 일상인 둘째 딸 김은희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과 현실적인 연기로 회를 거듭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10:30
'외식하는날' 김동완 "결혼 못 할 것 같다" 씁쓸 '외식하는날' 김동완 "결혼 못 할 것 같다" 씁쓸

'외식하는 날'에 출연한 신화 김동완이 결혼을 못 할 것 같다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김동완은 외식 메이트와 함께 밥을 먹으며 "할머니가 버터, 소시지, 햄을 못 먹게 했다.

10:25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이혼 소송' 구혜선X안재현, 첫 조정 기일…합의 or 소송 기로 '이혼 소송' 구혜선X안재현, 첫 조정 기일…합의 or 소송 기로

배우 구혜선(36)과 안재현(33)의 이혼 소송 조정 기일이 오늘(15일) 열린다. 서울가정법원 가사12단독(부장판사 김수정 부장판사)은 이날 오후 안재현이 구혜선을 상대로 낸 이혼 청구 소송 첫 조정기일을 진행한다.

김원희, 눈물로 고백한 가족사..."아픈 남동생 대소변 받아내" 김원희, 눈물로 고백한 가족사..."아픈 남동생 대소변 받아내"

배우 김원희가 아픈 남동생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에 출연한 김원희는 발달장애가 있는 어린 딸을 홀로 키우는 싱글대디 사연을 들은 뒤 남동생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사업가 변신' 서세원 15년 만에 인터뷰..."가정문제 송구하다" '사업가 변신' 서세원 15년 만에 인터뷰..."가정문제 송구하다"

개그맨 서세원이 개발사업을 하는 사업가로 변신했다며 15년 만에 인터뷰에 나섰다. 지난 14일 서세원은 더팩트와의 인터뷰에서 국내 코스닥 상장 기업의 총괄 대표로 있으면서 최근 캄보디아에서 방송국, 호텔, 골프장, 종합병원, 카지노 등을 개발하는 3조원 대 부동산 건설 사업권을 따내 사업을 벌이고 있다고 직접 근황을 공개했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