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헤드라인 뉴스

태그
박장데소,
편의점샛별이,
미운우리새끼,
맛남의광장,
골목식당,
런닝맨,
동상이몽2,
생생포토

리뷰 & 칼럼

최신 뉴스

TV리뷰, 방송현장
[스브스夜] '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지창욱 되찾기 위한 중상모략…"김유정 쫓아내" [스브스夜] '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지창욱 되찾기 위한 중상모략…"김유정 쫓아내"

지창욱이 직영점 전환 제안을 받았다.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에서는 최대현(지창욱)이 유연주(한선화)로부터 본사 직영점 전환 제안을 받았다.

11:38
'편의점샛별이' 첫사랑 만난 이병준, 아내 김선영 마주하고 "7사단 동기" '편의점샛별이' 첫사랑 만난 이병준, 아내 김선영 마주하고 "7사단 동기"

첫사랑을 만난 이병준이 아내를 마주했다.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에서는 최용필(이병준)이 첫사랑을 만나던 중 아내 공분희(김선영)를 우연히 마주했다.

11:38
[스브스夜] '편의점샛별이' 지창욱, 가맹점주 대표로 본사行…과거사 벗어난 솔빈 [스브스夜] '편의점샛별이' 지창욱, 가맹점주 대표로 본사行…과거사 벗어난 솔빈

지창욱이 편의점 가맹점주 대표가 됐다. 3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에서는 최대현(지창욱)이 유연주(한선화)의 추천으로 편의점 가맹점주 대표로 나선 한편, 정샛별(김유정)-은별(솔빈)은 기자의 도움을 받아 과거사에서 벗어났다.

11:37
TV리뷰 > 방송현장 >
스타,K-POP
박시은, 뇌종양 투병 중인 14세 소녀 위해 목소리 기부 박시은, 뇌종양 투병 중인 14세 소녀 위해 목소리 기부

배우 박시은이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EBS가 함께 진행하는 특집방송 <나눔0700>의 내레이션을 맡으며 목소리 재능기부에 나섰다. 8일(토) EBS1 채널에서 오후 2시 20분에 EBS <나눔0700>은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치료비와 생계비 등을 지원하는 나눔 프로그램이다.

신민아♥김우빈, 선행도 함께…수재민 위해 나란히 5천만원씩 기부 신민아♥김우빈, 선행도 함께…수재민 위해 나란히 5천만원씩 기부

5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신민아와 김우빈 커플이 수재민들을 돕기 위한 선행에 동참했다. 최근 신민아와 김우빈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각각 5천만원을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했다.

"잘못했으니 맞았겠지"...김호중 팬덤, 데이트폭력 의혹에 도넘은 공격 "잘못했으니 맞았겠지"...김호중 팬덤, 데이트폭력 의혹에 도넘은 공격

가수 박장희 씨가 트롯트가수 김호중으로부터 자신이 딸이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나선 가운데 김호중의 팬들이 도 넘은 공격을 하고 있다. 최근 박장희 씨는 인터넷에 글을 작성해 "2014년 경 김호중과 촬영한 EBS '용서'에 대한 악플이 너무 심해져서 딸과 영상을 내리는 문제를 상의하던 중, 최근에야 딸이 김호중에게 수차례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털어놔 김호중에게 진실을 요구했다.

스타 > K-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