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이은미, 세계적인 日 다큐 '출연 화제'

작성 : 2012-01-30 15:24:49

조회 : 1823

이은미, 세계적인 日 다큐 '출연 화제'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디바' 이은미가 한국 가수 최초로 일본의 대표적인 뮤직 다큐멘터리 '어메이징 보이스(Amazing Voice)'에 출연한다.

이은미가 2월 8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일본 공영방송 NHK BS 프리미엄의 대표적인 뮤직 다큐멘터리 '어메이징 보이스'에 한국 가수 최초로 출연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어메이징 보이스'는 음악가의 음악이 중심이 되며 이탈리아의 미나(MINA)와 제2의 에디트 피아프라 불리는 프랑스 샹송 가수 자즈(ZAZ) 등 세계 15개국의 정상급 뮤지션을 소개한 세계적인 뮤직 다큐멘터리다.

'어메이징 보이스'를 연출한 일본의 다큐멘터리 전문 프로듀서 츠루미 나호코는 “첫 인상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굉장히 강하게 다가왔지만 주위의 스태프나 지인들, 그리고 우리 제작진들에게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을 보고 상당히 정이 깊은 분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그 깊은 정에서 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가 나오는 것이라 생각되며 같은 여자로서 보았을 때 굉장히 멋진 여성이고 이은미씨를 취재할 수 있었던 것을 행복하게 생각한다”라고 이은미와의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전국투어 및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이은미는 최근 지난 10여 년간의 이은미 음악의 진수들을 보여주는 베스트 앨범 'Lee Eun Mee The Best Collection : 2000~2011'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을 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