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이은미, 새 미니앨범 오늘 정식 발매

작성 : 2012-06-04 10:02:12

조회 : 1988

이은미, 새 미니앨범 오늘 정식 발매
이은미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지난 2일부터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가 4일 발매된다.

이은미가 2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앨범은 총 다섯 곡이 수록돼 있으며 이미 지난 달 25일 온라인에서 선 공개 되자마자 각종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 '너는 아름답다' 등의 노래들은 희망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꿈' '날 속였다' '그대로' 등의 노래들은 결코 시들지 않는 사랑을 담은 노래로 이은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깊은 감성이 조화를 이뤄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이은미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2년 만에 발매되는 앨범이기 때문에 특별히 공을 많이 들였으며 이은미가 작사와 편곡 등에 참여한 명품 곡들로 채워져 있다. 이은미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 감성, 목소리가 잘 묻어나는 이은미표 음악의 진수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곡들이기 때문에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은미의 새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가 발표되자 지난 2월 출판된 이은미의 에세이 '이은미, 맨발의 디바(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