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로맨틱+섹시' 반전 화보 대공개

작성 : 2012-07-18 10:22:18

조회 : 4207

최강희, '로맨틱+섹시' 반전 화보 대공개
최강희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대표 동안 여배우 최강희의 반전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더블유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에서 최강희는 새하얀 쇼트 블라우스를 입어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냈으며 시원스런 백 오픈 원피스로 매끈한 뒤태까지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최강희의 숨겨둔 복근까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개성 있는 연기와 톡톡 튀는 패션 센스로 사랑 받고 있는 최강희는 섹시한 의상에도 불구, 특유의 청초한 얼굴과 표정으로 사랑스러움까지 살려 화보 퀸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강희의 섹시 반전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짱은 원조 청순 베이글녀!”, “역시 강희언니, 언제봐도 이뻐요~”, “연기에 라디오 진행에 패션센스까지… 너무 완벽한 거 아님?”의 반응을 보이는 등 공개된 화보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강희


촬영 관계자는 “최강희의 고혹적인 포즈와 시선이 같이 매치한 니나리치 컬렉션을 더욱 세련되게 살려냈다”면서 “로맨틱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이 살아있는 화보”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최강희의 반전매력이 담긴 화보는 더블유코리아 8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BS 2FM '최강희의 야간비행' 진행자로서 청취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최강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으며 작품 확정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