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가인-조형우, 듀엣 앨범 '로맨틱 스프링' 간질 간질 달콤한 진짜 연인같아

작성 : 2013-04-08 17:10:48

조회 : 5363

가인조형우

[SBS SBS연예뉴스팀] 가인-조형우, 듀엣 앨범 '로맨틱 스프링' "이러다 정들겠네~"

가인과 MBC '위대한 탄생' 출신 조형우의 듀엣 앨범 '로맨틱 스프링(Romantic Spring)'이 8일 발매됐다.

정석원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어쿠스틱 발라드, 타이틀곡 '브런치(Brunch)'를 비롯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직접 작곡과 코러스에 참여한 보사노바 풍의 '2시의 데이트', 가인과 조형우의 상반된 보컬이 매력적인 마이너 스타일의 곡 '스웨이(Sway)', 연애 중인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솔직하게 표현한 조형우의 자작곡 '네 집을 보여줄래' 등 4곡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조형우가 오디션 이후 처음 발매하는 음원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앨범과 함께 '브런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됐다.

가인과 조형우는 동갑내기답게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으로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연인의 매력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인조형우

가인의 소속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는 “그 동안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가려져있던 가인의 가장 '가인다운' 모습을 담은 앨범”이라고 이번 앨범을 소개하며 “가인의 상큼한 보컬과 조형우의 따뜻한 보컬의 조화로 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달콤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가인 조형우 사진=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