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첫 라이브 콘서트 500명 초대

작성 : 2013-05-03 15:21:21

조회 : 2715

이하이, 첫 라이브 콘서트 500명 초대
이하이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이하이가 자신의 첫 라이브 콘서트에 특별히 팬 500명을 초대해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인다.

이하이는 12일 서울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첫 라이브 콘서트 'RE-HI'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지난 3월 말 이하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원데이 팝업스토어 이벤트 참여자 250명 전원을 초대한다.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2장씩 초대권을 선물해 총 500명을 초청한다. 

이번 콘서트는 이하이의 음악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이하이가 처음 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로 대중 앞에 섰을 때부터 지금까지를 되돌아보는 의미에서 콘서트 타이틀을 'RE-HI'로 결정하게 됐다.

이하이는 데뷔 싱글 '1,2,3,4'를 비롯해 'It's over' 'Rose' 등 정규앨범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짝사랑' 'Dream' '내가 이상해' 등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었던 수록곡들도 재즈와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인다. 또 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에서 보여준 이하이의 독특한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팝송들도 함께 부른다.

소속사 측은 “콘서트에 팬들을 초대하는 것은 물론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했거나 앨범 수록곡들을 듣고 싶어 했던 이하이 팬들을 위해 별도 영상 녹화 후 무료 서비스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 출연하며 예사롭지 않은 무대 매너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하이는 지난해 데뷔 싱글 '1,2,3,4'로 음원차트 장기간 1위를 지키며 '괴물신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어 자신의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It's over'와 'Rose'로 연달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가요계에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지난 4월 28일 SBS 를 끝으로 활동을 마친 이하이는 이후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며 콘서트 이후에는 올 가을을 겨냥한 다음 프로젝트 진행에 돌입한다.

happy@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