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결혼식 앞두고 웨딩화보 전격 공개

작성 : 2013-09-12 14:20:47

조회 : 2120

현진영, 결혼식 앞두고 웨딩화보 전격 공개
현진영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현진영이 댄디한 새 신랑으로 완벽 변신했다. 다음달 10월 12일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 공개된 사진 속 현진영은 깔끔한 검정색 수트와 회색 자켓에 보타이를 매치하여 댄디한 패션을 완성했고,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여신 포스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애정 가득한 눈빛과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한 표정을 지으며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현진영은 신부의 이마에 달콤한 입맞춤을 선보이는 등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현진영과 백년가약을 맺는 신부는 연예인 출신 사업가 오서운(36)으로, 두사람은 이미 2년 전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로 같이 살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오는 10월 12일 서울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13년 동안 사랑을 이어왔으며, 특히 오서운은 현진영의 4집 앨범 '요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두 사람의 애정을 돈독하게 한 계기가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현진영?오서운 부부의 결혼식주례는 조하문 목사가, 축가는 조성모?투아이즈, 사회는 개그맨 윤형빈이맡는다고알려져또한번많은이들의관심을받고있다.

마지막으로 현진영은 아내에게 “옆에 있어줘서 항상 고맙고, 내가 삶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야 할 이유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고백하며 아내를 향한진실된 사랑을 전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현진영


kykang@sbs.co.kr